회원 가입 안내 |
---|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 가입 즉시 회원으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며, 회원할인, 쿠폰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주문할 때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실 필요 없이 빠르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또한 가능하나 구매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혜택에 제한이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
주문 및 결제 |
---|
상품을 여러 개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한 번에 주문하실 수도 있으며 옵션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참고사항 무통장 입금 확인은 하루 3회(오전9시, 오후1시, 오후 3시) 이루어지며 오후 3시 이후 입금 건은 익일 결제확인처리됩니다. (일요일은 자사 휴무일인 관계로 입금확인은 내주 월요일 처리됩니다.) 주문자(입금자명)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결제확인이 누락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899-3649로 꼭 연락바랍니다. 주문기일(7일) 이내에 입금처리 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혜택 |
---|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며, 회원할인, 쿠폰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신규회원가입 할인쿠폰 신규회원으로 가입 후 50,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구매 적립금 일반회원: 구매금액의 1%가 배송완료 처리 후 즉시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특별회원: 월 구매 금액이 500,000원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특별회원으로 승급되어 구매금액의 2%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누적 적립금 5,000원 이상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가능 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1회 주문 당 1,000,000원 이상 구매시 20,000원 할인쿠폰 제공 500,000원 이상 구매시 10,000원 할인쿠폰 제공 300,000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쿠폰 제공 200,000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쿠폰제공 |
배송안내 |
---|
배송은 2~3일 이내에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보내 드립니다. 또한 배송위치는 마이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1. 택배비는 주문시 전체 상품의 합계금액이 70,000원 이상이면 무료이며 70,000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한박스당 20kg 초과시 추가발생](지역별 상이) 2. 배송은 당일 15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 해 3일이내 배송됩니다. *일부 냉장/냉동상품은 출고기일이 2~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품절 또는 제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일요일 또는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 관계로 제품 변질의 우려가 있어, 냉장/냉동상품 발송이 제한됩니다. 특히 징검다리 휴일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수 있기 때문에 주문 후 배송기일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냉동/냉장 상품은 보냉제를 넣어 아이스박스에 포장됩니다. 기온에 따라 제품 해빙,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하절기의 경우 보냉제 추가구매를 당부드립니다. 냉동/냉장 상품과 일반 상품의 주문시 규정중량 및 부피에 따라 합포장 될 수있습니다. |
환불 및 반품 |
---|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상품과 다르거나 저희 쇼핑몰이 제공한 상품정보와 다른 경우 - 배송된 상품이 배송 중 파손/손상 되었거나 품질불량 상품일 경우 - 고객님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유제품,냉장/냉동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변심반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셔야합니다.) *판매자 과실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오배송, 제품 불량, 변질 혹은 파손의 경우 먼저 저희 서부푸드몰 고객센터(1899-3649)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과실사유에 의한 반품, 교환의 경우에도 냉장/냉동상품은 7일, 일반상품은 15일이 경과된 상품은 환불 및 교환이 되지않습니다. (식품 특성상 제품 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제품이 변질, 파손될 경우가 있기때문에 제품 수령하시면 먼저 제품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빠른 시일 내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내용물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고객님이 상품을 개봉해서 포장을 뜯어보신 경우(제품이 변질된 경우 제외) - 주문 후 발주 상품이나 이벤트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 모든 냉장/냉동제품은 소비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과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오배송이라도 제품을 개봉하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배송된 제품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취인의 전화번호 오류나 주소지 오류로 돌아오는 경우에는 재발송에 따른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항상 주문하시기 전에는 주소지와 연락처를 한번 확인해 주세요.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시 포장 불량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 변질 될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가액을 보상해주셔야합니다. 따라서 제품 반품 전에 꼼꼼한 포장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고객센터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교환의 경우 제품이 그대로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와 협의해주시기바랍니다. |
기타 안내 |
---|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나 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를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립니다. |